• 본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서브메뉴 바로가기

상명대학교역사콘텐츠학과

상명대학교

메뉴
  • 학과안내
    • 학과소개
    • 학과연혁
    • 비전 및 발전계획
    • 특성화
    • 학과사무실 안내
  • 교수소개
    • 교수진 소개
  • 학사안내
    • 학사일정
    • 학과내규
    • 교육과정
    • 전공 CDR
    • 문화콘텐츠연계전공
    • 디지털인문정보융합전공
    • 경력개발프로그램 소개
    • 학사설명회
  • 학생활동
    • 학생회 회칙
    • 취업동아리 및 소모임
    • 내·외부공모전 활동 성과
    • 학과행사
    • 동아리 및 소모임 활동내역
    • 활동사진
    • 학생회
    • 답사위원회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상명공지
    • 자유게시판
    • 동문커뮤니티
    • 교내·외 취업프로그램
    • 언론과 방송에 비친 역사콘텐츠전공
  • 교육성과
    • 교육성과
 
닫기
  • 전체메뉴
    • 학과안내
      • 학과소개
      • 학과연혁
      • 비전 및 발전계획
      • 특성화
      • 학과사무실 안내
    • 교수소개
      • 교수진 소개
    • 학사안내
      • 학사일정
      • 학과내규
      • 교육과정
      • 전공 CDR
      • 문화콘텐츠연계전공
      • 디지털인문정보융합전공
      • 경력개발프로그램 소개
      • 학사설명회
    • 학생활동
      • 학생회 회칙
      • 취업동아리 및 소모임
      • 내·외부공모전 활동 성과
      • 학과행사
      • 동아리 및 소모임 활동내역
      • 활동사진
      • 학생회
      • 답사위원회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상명공지
      • 자유게시판
      • 동문커뮤니티
      • 교내·외 취업프로그램
      • 언론과 방송에 비친 역사콘텐츠전공
    • 교육성과
      • 교육성과
  • 유틸메뉴
    • 상명대학교
    • LOGIN
    • 샘물포털시스템
  • 상명대학교
  • LOGIN
  • 샘물포털시스템
  • SITEMAP
    • 학과안내
      • 학과소개
      • 학과연혁
      • 비전 및 발전계획
      • 특성화
      • 학과사무실 안내
    • 교수소개
      • 교수진 소개
    • 학사안내
      • 학사일정
      • 학과내규
      • 교육과정
      • 전공 CDR
      • 문화콘텐츠연계전공
      • 디지털인문정보융합전공
      • 경력개발프로그램 소개
      • 학사설명회
    • 학생활동
      • 학생회 회칙
      • 취업동아리 및 소모임
      • 내·외부공모전 활동 성과
      • 학과행사
      • 동아리 및 소모임 활동내역
      • 활동사진
      • 학생회
      • 답사위원회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상명공지
      • 자유게시판
      • 동문커뮤니티
      • 교내·외 취업프로그램
      • 언론과 방송에 비친 역사콘텐츠전공
    • 교육성과
      • 교육성과
    닫기
처음으로
  • 커뮤니티
    • 학과안내
    • 교수소개
    • 학사안내
    • 학생활동
    • 커뮤니티
    • 교육성과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상명공지
    • 자유게시판
    • 동문커뮤니티
    • 교내·외 취업프로그램
    • 언론과 방송에 비친 역사콘텐츠전공
언론과 방송에 비친 역사콘텐츠전공

공지사항

상명공지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취업계 안내

  • 작성자 이태은
  • 작성일 2020-09-01
  • 조회수 1920
  • 취업계(양식).hwp

<2020학년도 제2학기 취업계 안내>


1. 시행목적: 취업한 학생이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방안 마련, 고등교육의 질적 수준을 확보


2. 관련근거: 학칙 제 41조(학업성적), 학사에 관한 규정 제31조(장기결석자의 성적처리), 출결관

리에 관한 시행세칙 제10조(장기결석자의 관리) 제1항 및 제3항


3. 적용대상

가.최종학기자 중 조기취업자

나. 취업계 적용 학기에 수강 신청한 학점을 모두 이수할 경우 졸업이 가능한 자


4. 제출시기

가. 매 학기 시작 후~기말고사 시작 1주일 전까지 학 생 소속 학과사무실로 제출


5.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내용

1

취업계

∎ 붙임 양식 참조

2

건강보험가입 증빙서류

∎ 건강보험가입(예정) 증명서,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등 

건강보험가입(예정)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 해외 취업자의 경우 취업비자 사본 또는 해외 취업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제출

3

재직증명서

∎ 취업한 근무처에서 발급

6. 취업계 미인정

가. e러닝 교과목, 사회봉사 교과목, 창업 학생, 인턴과정 학생: 취업계 인정 불가

나. 단, 채용전환형 인턴의 경우 인정 가능(채용전환 증빙서류 추가 제출)


7. 성적평가 및 확인 방법

가. 수강 신청한 교과목 담당 교수 재량에 따라 성적평가방법(과제물 제출, 시험 응시 등)을 학생에게 안내

나. 취업계 제출 시 자동출석인정 또는 자동성적부여가 되는 것이 아니며, 1/4이상 결석에 따른 자동 F학점 부여만 면제함.교원이 안내한 성적평가방법대로 미 이행 시 F학점 부여

다. 매 학기 기말고사 종료 후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 중 본인의 성적을 반드시 확인하여 이상이 있을 경우 담당 교원에게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기간 내 이의신청할 것. 성적 미확인 또는 기간 내 이의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성적 정정 불가


8. 신청 및 승인방법

가. 신청(학생): 취업계(재직(예정)증명서, 건강보험가입(예정)증명서 포함)를 작성하고 교과목 담당교수 및 지도교수의 확인(서명)을 득한 후 학과사무실에 제출

나. 승인(학부/과): 전자결재로 학사운영팀 제출(취업계, 재직증명서, 건강보험가입증명서 첨부)

다. 승인(교무처): 학부/과 승인내역 접수 및 검토 후 최종 승인


9. 문의: 소속 학과사무실02 2287 5042

  • 페이스북공유하기
  • 트위터공유하기
  • url복사하기
다음글

[공지]상명대학교박물관 - 제10기 박물관 블로그 기자단 모집

이전글

[공지] 2018학년도 학과 학사설명회 자료(취창업프로그램 및 비교과프로그램)

  • 목록
언론과 방송에 비친 역사콘텐츠전공 상명공지
  • 상명대학교
  • 입학안내
  • 샘물포털시스템
  • 학술정보관
  • 피어오름
상명대학교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홈페이지콘텐츠담당자 : 역사콘텐츠학과 (전화 : 02-2287-5042 / 메일 : 205289@smu.ac.kr)

(우 03016) 서울시 종로구 홍지문2길 20 상명대학교 역사콘텐츠학과 (자하관 N312호)TEL. 02-2287-5042FAX. 02-2287-0058

COPYRIGHT BY SANG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