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제2학기 스터디그룹 신청 및 활용 유의사항
- 작성자 수학교육과
- 작성일 2020-08-20
- 조회수 10818
- [붙임1] 2020학년도 제2학기 수학교육과 스터디 그룹 지원 계획서.hwp
- [붙임2] 2020-2 스터디 그룹 활동 계획표 양식.hwp
- [붙임3] 2020-2 스터디 그룹 지원 신청서 양식.hwp
1. 신청
가. 신청기간: 8월24일(월) ~ 08월 28일(금) 15:00까지 5일간 진행
나. 신청방법: 붙임2,3] 을 서면제출 (A101 과사무실 수학교육과 조교에게 제출)(204790@smu.ac.kr로 보내도 됨)
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1] 참조
라. 신청 결과는 8월 31일(월) 공지
2. 활동 방법
가. 활동 기간 : 2020년 9월 01일(화) ~ 2021년 02월 01일(월)
나. 스터디그룹 지원신청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한 '활동계획표'에 맞추어 활동 후 기한에 맞게 중간 보고서 및 결과 보고서 제출
다. 스터디그룹 활동 지원금 사용 : 각 지도교수님 법인카드 사용
- 사전에 카드 사용에 관하여 지도교수님께 연락하여 카드 사용 후 반납
* 주말 집행, 22:00 이후 회의비 및 주류비 집행 불가.
3. 보고서 제출 기한
가. 중간 보고서 : 2020년 11월 30일 (월) 17:00
나. 결과 보고서 : 2020년 02월 08일 (월) 17:00
* 지도교수님 날인 또는 서명 받아 학과사무실에 제출, 기한엄수(204790@smu.ac.kr로 제출 가능)
4. 보고서 작성 시 유의 사항
가. 중간 보고서, 결과 보고서 모두 활동결과 증빙을 첨부(첨부자료는 학과사무실 보관)
나. 보고서 및 증빙자료는 클립으로 묶기.
다. 결과 보고서 제출 시 유의 사항
- 활동 기간동안 각 지도교수님 법인카드 집행시 영수증을 잘 모아두었다가 결과보고서 제출 시 함께 제출
* 영수증 집행일시, 카드승인번호, 금액이 지워지지 않도록 주의
- 회의비(회식비) 집행 시 회의록(첨부파일 양식) 작성
* 회의비(회식비) 집행 횟수만큼 회의록을 작성할 것
* 회의록 작성 시 회의 일시는 회의비 집행 시간(영수증 참고)을 포함하는 시간으로 기재
(예시 : 회의비 집행을 9월 4일 (화) 18:56 에 한 경우, 회의 시간을 9월 4일 (화) 15:00 ~ 19:00 으로 작성)
* 회의 장소는 회의비 집행 장소로 기재
* 회의록 양식에 있는 영수증첨부란(영수증 붙이는 곳)에 영수증 붙이지 말고 클립으로 따로 챙겨 제출
* 회의록의 확인자는 스터디 지도교수님입니다. 회의록 확인자 부분에도 날인 또는 서명
* 회의참석자가 본교 학부생인 경우 모두 내부인 입니다.
- 스터디 관련 자료 제본 시 제본소에서 견적서와 거래명세표 받아 함께 증빙 제출
5. 기타 문의사항
- 학과사무실 Tel.02)2287-5123
- [붙임1] 2020학년도 제2학기 수학교육과 스터디 그룹 지원 계획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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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exer Server 2020학년도 2학기
수학교육과 스터디 그룹 지원 계획서
1. 목적
- 수학교육과 재학생 및 졸업생의 학습 분위기 조성 및 중등교사임용시험 대비
2. 모집분야
가. 수학교육 전공 분야 스터디 그룹.
나. 중등임용시험 대비 스터디 그룹.
3. 구성조건
가. 수학교육과 재학생 및 졸업생이나 교직과정 이수자로 같은 스터디 분야의 소그룹 팀원(9인
이하)으로 구성.
나. 구체적 스터디 분야가 정해져 있어야 함.
다. 구성원 역할
구분
인 원
대 상
역 할
팀장
1
재학생 및 졸업생
스터디 그룹 총괄 운영
팀원
2명~8명
재학생
스터디 그룹 활동 참여
교수
1명
전임 교수
스터디 그룹 운영 기획 및 학생지도
4. 운영방법
가. 선발된 스터디 그룹은 지도교수 선정 후 활동 계획서를 수학교육과 학과사무실(사범대학관
A101)에 제출한다.
나. 매주 1회 이상의 스터디를 시행하여야 하며 이를 기록한다.
다. 스터디 그룹 활동은 2020년 02월1일(월)에 종료하며, 최종 활동보고서를 2020년 02월 08일
(월)까지 수학교육과 학과사무실(사범대학관 A101호)에 제출한다.
라. 우수 스터디 그룹은 차기에도 계속 지원을 고려한다.
5. 지원 사항
항 목
내 용
지 원
비 고
재료비 및 회의비
스터디 팀 별 자료 인쇄 및 제본비용, 회의 및 활동비
100,000원
(100,000원*6팀)
* 필히 학교 법인카드 사용.
* 상품권이나 도서 구입 불허.
* 법인카드는 각 스터디 그룹의 지도교수님 명의의 카드를 사용하고, 사용 전에는 학과 사무실에 문의 후 사용.
6. 선정방법
가. 1차 : 서류심사 (지원 신청서 및 활동 계획표 제출)
나. 2차 : 팀장(원) 면접 (필요시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7. 심사기준
가. 서류 심사(50점)
- 신청서의 적절성(25점), 구성 인원의 역량 및 적절성(25점)
* 교내 스터디그룹(상명튜터링 등)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나. 팀원 면접(50점) - 지원자 초과시 실시
- 학습 의지(25점), 지원의 적절성(25점)
* 1차와 2차 합산으로 선정
8. 접수기간 및 장소
- 2020년 08월 24일(월) ~ 2020년 08월 28일(금) 15시까지
- 수학교육과 학과사무실(사범대학관 A101호)
- 코로나19의 여파로 스캔본 이메일 첨부 가능(204790@smu.ac.kr)
9. 제출서류
- 스터디 그룹 지원 신청서
- 스터디 그룹 활동 계획서
10. 선정 팀 발표일정 및 방법
- 2020년 08월 31일(월), 수학교육과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붙임2] 2020-2 스터디 그룹 활동 계획표 양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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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exer Server 수학교육과 스터디 그룹 활동 계획서
그룹명 :
날 짜
활 동 내 용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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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3] 2020-2 스터디 그룹 지원 신청서 양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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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exer Server 수학교육과 스터디 그룹 지원 신청서
그룹명
이전 지원 여부
(유, 무)
교내 스터디 지원 여부
(유, 무) / 스터디 명 :
구
성
원
구분
소속
학번(학년)
성명
연락처
팀장
팀원
(인)
(인)
(인)
(인)
지 도 교 수
팀원 수 ( )명
스터디 과목
스터디 교재
스터디
지원 동기
및
학습 목표
예산 활용 계획
(구체적으로 작성)
재료비
회의비
총 계
위와 같이 스터디 그룹 신청서를 제출하오니 선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 . .
팀 장 : (인)
지도교수 : (인)
* 각 항목 공간 부족 시, 붙임 첨부